어플리에이트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수익공개

어플리에이트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수익공개

어플리에이트 사이트를 하나 만들었드랬습니다. 사이트 제작에만 신경을 바짝 쓴 초기를 빼고는 시도(?)해본것들이 크게 없어 운영이라는 단어를 써가면서 경험을 이야기하기가 좀 민망하네요.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현재수익!

 

 

3.12$ 망한건가요? >.< 티끌만한 수익이군요.

알리플러그인 5$ ,도메인비,호스팅비,시간 기타등등 본전도 못건졌네요. 어플리에이트 사이트 주소는 만애니메 입니다. 10000anime.com

아~ 옛날이여~! 아 ~ 로고는 멋졌는데~!

이 사이트를 통해 경험해본것은 사이트관리자에게 보내지는 구글 스팸메일을 처음 받아보았습니다. 구글은 정교한 자신들의 시스템으로 스팸성 사이트를 자동 검출해서 단계에 따라 검색에서 제외시켜 버럽니다. 스팸메일을 받은 이유는 서브도메인을 5개정도 만들어 다른 온라인 수익을 위해 웹문서 작업을 했었습니다. 그러니 메인 도메인까지 스팸사이트로 간주되어버리더군요. 검색엔진은 싱싱한 컨텐츠를 좋아해서 기본적으로 “유사문서”는 싫어하거든요~  유사문서 검출 시스템도 각 검색엔진마다 자동화된 봇들이 있습니다.

현재는 해당 서브도메인 모두 삭제하고 주 도메인도 스팸 처리수정을 하고 구글에 재검토 요청을 한 상태입니다.  이 과정들은 구글 웹마스터 도구를 통해 진행됩니다. 물론 G메일로 알림메일은 날라옴니다. 그러니 사이트 관리자는 구글에서 온 G메일을 유심히 살펴봐야합니다.

정식 구글 콘솔 이메일주소인 sc-noreply@google.com는 자동 라벨링을 설정해놓으면 좋습니다.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서 온 스팸사이트 경고 메일

재검토 요청을 한지 4일이 지났는데 아직 별다른 피드백은 없네요.^^ 결과를 보고 사이트맵을 만들어서 다시 크롤링을 요청할 생각입니다.

정상적으로 운영해보려고 알리상품을 다시 등록했습니다.  또하나 배운것은 별다른 전략없이 무턱대고 사이트 만들지말자 입니다. 아, 물론 순간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onepage형태 사이트를 만드는것은 무턱대고 바로바로 만드는게 좋습니다. onepage형태 사이트는 제작하는데 시간.비용이 부담이없으니깐 당연하겠죠.

온라인 수익공개라는 제목에 월 수만달러의 대박글을 기대하고 오신분에게는 죄송합니다. 하지만 이러저러한 온라인수익을 시도하는중 경험들을 이 블로그에 소소하게 남길 생각이니 제 블로그도 구독해보십시오. 도움이되실 겁니다.^^ 10000anime.com 수익증대도 고민중인데 조언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워드프레스를 이용해 어플리에이트사이트를 만들어 보실 분들은 10000anime.com을 참고해보세요.

 

0
현재 구독중이신 분들입니다. 구독하기로 함께 하세요